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문의드려요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8 14:1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

육각돔텐트 대형 텐트 구매하고

폴대 관절이 부서졌어요~~


처음 고객센터 전화드리고

AS문의 드리니 15000원 비용발생하고

수리 가능하다 하셨고

수리는 가능한데 지금 많이 밀려서

당장불가능하다? 는 답변 받았습니다


언제부터 원활할지 확실하지않은 

답변이라 당황스러웠고~

그냥 알겠다 하고 통화를 마친 후로

몇 일 후 또 전화를 걸었습니다~

언제 될지모르니 고객 입장에서는

수시로 전화드려보고 답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죠


오늘은 전화를 걸변 지지직 거리다 뚝 끊기네요;

아무리 대형회사가 아니더라도

고객센터가 전화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나요?;;;;

저는 첨이라 완전 황당하고 

신랑은 20통 넘게 걸어봤는데 불통이라고하네요...


처음 문의하려고 걸었던 전화가 유일한 연결고리 ㅋ

이래서 비싸도 대형브랜드껄 쓰는건지...

가성비 생각하면  참좋은 업체다 만족했는데 

이게 무슨 경우인지 ;

언제 AS가능한데 답변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90 비밀글 아이젠 수리 관련 양**** 2024-03-18 1
991    답변 비밀글 아이젠 수리 관련 카르닉 스포츠 2024-03-18 2
988 비밀글 아이젠 부속품 구입 양**** 2024-03-17 1
989    답변 비밀글 아이젠 부속품 구입 카르닉 스포츠 2024-03-18 1
984 비밀글 의자부속품 문의 안**** 2024-03-06 2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