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육각돔텐트 대형 텐트 구매하고
폴대 관절이 부서졌어요~~
처음 고객센터 전화드리고
AS문의 드리니 15000원 비용발생하고
수리 가능하다 하셨고
수리는 가능한데 지금 많이 밀려서
당장불가능하다? 는 답변 받았습니다
언제부터 원활할지 확실하지않은
답변이라 당황스러웠고~
그냥 알겠다 하고 통화를 마친 후로
몇 일 후 또 전화를 걸었습니다~
언제 될지모르니 고객 입장에서는
수시로 전화드려보고 답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죠
오늘은 전화를 걸변 지지직 거리다 뚝 끊기네요;
아무리 대형회사가 아니더라도
고객센터가 전화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나요?;;;;
저는 첨이라 완전 황당하고
신랑은 20통 넘게 걸어봤는데 불통이라고하네요...
처음 문의하려고 걸었던 전화가 유일한 연결고리 ㅋ
이래서 비싸도 대형브랜드껄 쓰는건지...
가성비 생각하면 참좋은 업체다 만족했는데
이게 무슨 경우인지 ;
언제 AS가능한데 답변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