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문의시 성의없는답변
작성자 카르닉 스포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0 14:16: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

안녕하세요. 카르닉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저희쪽에서 상담 태도에 대해 불편을 느끼신 점 사과드리는 바입니다. 

하지만, 그때 안내 도와드렸듯이 

저희쪽에서도 무분별한 교환 및 환불 신청이 많아서 

기준이 정해져있으며, 그 기준에 따라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께서는 그 기준에 맞지 않아 

별도 구매로 안내 도와드린 부분입니다. 

저희쪽에서는 불량품과, 새제품 따로 관리가 되고 있어 

따로 판매 되어지고 있지 않는 부품들은 새제품에서 꺼내드릴 수 밖에 없어 

고객님께서 직접 구매해주셔야 하구요. 

고객님뿐만아니라, 기준에 맞지 않으신 분들은 모두 별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세요. 

이 부분에 대해서 양해부탁드리며 

플라이 따로 별도 구매 원하시면 

안내 도와드렸던 유선 번호로 구매문의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